본문 바로가기

미리보는 아쿠아플라넷/아쿠아플라넷 여수

아쿠아플라넷 일산, 여수, 제주의 메인 공연 파헤치기


한화 아쿠아플라넷 메인 수조 공연은 아쿠아리움 대표 프로그램인데요. 아쿠아리움에서 가장 큰 메인 수조에서 펼쳐지는 근사한 공연을 보기 위해 한화 아쿠아플라넷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일산, 여수, 제주 아쿠아리움의 메인 공연을 자세히 알려드릴 겁니다. 벅찬 감동에 빠질 준비가 됐다면 따라오세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흑조의 소원'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메인 수조에는 매력적인 흑조가 살고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루에 5번, 메인 수조에 흑조를 보기 위한 관람객들이 몰리는데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메인 수조


아쿠아리움에서 가장 큰 메인 수조 '딥 블루 오션'는 이름처럼 깊은 바닷속을 연상케 하는 곳입니다. 이곳에 들어간 물의 양이 2천 톤이 넘습니다. 다 채우기 위해 꼬박 일주일이나 걸린 어마어마한 수조랍니다. 이렇게 멋진 곳에서 펼치지는 공연, 벌써부터 기대 되죠?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메인 수조 대표 공연을 만나보세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흑조의 소원' 수중 퍼포먼스와 영상, 마술쇼가 결합된 공연입니다. 피에로 아저씨와 흑조의 퍼포먼스 궁합도 척척, 박수가 저절로 나옵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피에로 아저씨는 꼬마 손님들에게 인기 만점인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풍선, 버블쇼를 눈앞에서 볼 수 있습니다.  


메인 수조가 노래한다?!


오전 10시 30분, 오후 12시 30분, 1시 30분, 2시 30분, 4시 30분, 5시 30분 메인 수조 앞을 다시 찾아오세요. 흑조 대신 아름다운 음악과 빛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바로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노래하는 바다'인데요. 노래와 빛, 해양생물이 어울려 춤추는 공연을 가만히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될 거랍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을 20% 할인 받기!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아쿠아판타지&벨루가 생태설명회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의 대표 공연 역시 메인 수조에서 펼쳐집니다. 유쾌한 피에로와 수중 발레단이 만드는 '아쿠아 판타지쇼'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재미있는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메인 수조 공연으로 초대합니다~


우스꽝스러운 옷과 분장을 한 피에로와 수조 속 발레단은 어떤 마술을 보여줄까요? 두꺼운 유리를 가볍게 뚫어 물건을 전달하고, 발레단의 옷을 순식간에 바꾸는 마술까지. 아이뿐 아니라 엄마, 아빠도 연신 손뼉을 치게 하는 공연이 계속된답니다. 


마술 상자에서 무엇이 나올까요?


보물을 훔치려는 도둑, 도둑을 잡으려는 경찰 그리고 아름다운 요정이 등장하는 '아쿠아 판타지쇼'는 인기에 힘입어 벌써 시즌 2까지 업그레이드됐습니다. 12시 20분부터 4시 20분까지 한 시간 간격으로 감상할 수 있답니다. 공연 시간 10분 전에 미리 메인 수조로 찾아가 명당자리를 맡아두는 것은 필수랍니다. 


메인 수조 앞에서 할로윈 파티를!


10월 중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메인 수조를 찾으면 할로윈 파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조안에서 해골로 변신한 다이버가 호박통을 들고 가오리, 상어에게 먹이를 주는데요. 10월 31일(토)까지 오전 11시 30분, 2시 20분에 메인 수조 앞으로 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오션아레나&아쿠아 매직쇼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대표 공연은 오션아레나입니다. 이번 가을 새롭게 단장한 '비밀의 섬, Most wanted'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비밀의 섬, Most wanted'


비밀의 섬, Most wanted는 어른과 아이 누구나 좋아하는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해적과 요정의 사랑 이야기. 과연 이 둘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빠질 게 하나 없는 요정들을 보면 여러분도 푹 빠지게 될 겁니다. 특히 공연의 대미를 장식하는 해적의 11m 공중 다이빙은 관람객들의 심장을 조이는데요.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공연을 아쿠아플라넷 제주 오션아레나에서 확인하세요. 



오션아레나

시   간: 오전 11시 10분, 오후 1시, 3시, 5시(일 4회)


오션아레나 공연을 보셨다면 이제 메인 수조로 모여주세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새로운 공연 '아쿠아 매직쇼'가 시작됩니다. 



아쿠아매직쇼는 러시아 출신의 싱크로나이즈가 등장하는 공연인데요.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어 재미가 두배. 수조 속 공연단에게 여러분의 생각을 눈빛으로 전달해보세요. 관람객의 마음을 읽은 공연단이 마법처럼 물속에서 그 생각을 표현해 줄 거랍니다. 


아쿠아매직쇼

시   간: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20분, 4시 20분(일 3회)


>>종합권을 사면 오션아레나 공연이 무료?<<



한화 아쿠아플라넷 메인 수조 공연이 왜 유명한지 알 것 같나요? 일산, 여수, 제주 아쿠아리움에서 펼쳐지는 화려하고 재미있는 공연들을 놓치지 말고 꼭 감상해보세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겁니다.